네이버 검색광고 회원가입은 별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포스트 등 여러가지 글을 작성하고 있다면 이왕이면 사람들이 검색을 자주하는 단어로 글의 제목을 잡고 본문에도 적절하게 넣어주는 것이 좋다. 제주도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가볼만한곳, 여행코스 등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좀더 세부적으로 잡아 글을 올리면 키우고 있는 블로그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

핸드폰 어플에도 키워드와 관련한 것들이 많은데 < 키워드에이전시>를 주로 사용하며 매우 만족한다. 하지만 어플의 경우는 간혹가다 오류가 생긴다. 키워드 에이전시도 오류가 있어서 2 ~ 3일을 사용하지 못했던 적이 있다.

그럴 경우 가장 좋은 것이 <네이버 검색광고>. 오류도 없으며 연관키워드도 훨씬 폭넓게 보여주는 키워드 광고의 최고 서비스다. 지금부터 네이버 검색광고 회원가입과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1. 네이버 광고를 검색하든 네이버 검색광고를 검색하는 어떻게 접근해도 상관없다.

클릭하면 나오는 사이트로 이동한다.

2. 광고주 신규가입을 해준다.


같은 네이버이기 때문에 내가 로그인 상태라면 당연히 이곳도 이용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만

네이버와 네이버 검색광고는 다르다.

여기에서 다시 회원가입을 해주어야만 이용할 수 있다.


3. 약관동의에 체크해 준다.


뭐 예전에는 키워드도구를 회원가입없이 사용할 수 있었다는 말이 있지만

어쨌거나 지금은 회원가입을 한 사람들만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4. 우리처럼 소소한 사람들은 개인 광고주로 가입을 해주고

5. 또 우리 같은 사람은 아이핀 가지고 있는 사람이 드무니까

<휴대전화로 가입>을 누른다.

핸드폰 인증 문자나 전화연결을 해야한다.

6. 회원가입은 엄청 간단하다. 2분 정도면 마무리 된다.

7. 회원가입을 한 상태에서 <네이버 검색광고> 아래도 내려보면 <키워드 도구 서비스>가 있다.

이곳에서 우리는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를 확인해 볼 수 있고

블로그 지수에 따라 상중하에 맞추어 내가 소화할 수 있는

키워드를 골라내면 된다.

8. 키워드 창에 최대 5대까지 입력할 수 있다.

내가 원하는 단어를 넣으면 연관 키워드까지 조회되기 때문에 5개를 채우면 페이지가 어마어마하게 나온다.




9. 자동차보험과 관련하여 키워드를 넣어보았다.

10. 5줄을 가득 채워 네이버 검색광고 키워드를 찾아보았더니 10페이지는 나온 것 같다. 

월간 검색수와 PC, 모바일 조회수를 비교하여 경쟁 정도가 좀 약한 걸로 

블로그나 포스트 내용을 알차게 쓰면 좋을 효과가 있을 것이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지만 꼭 별도로 회원가입을 해야만 하는 네이버 검색광고. 하지만 이걸 알게 되면 신세계다. 무료니까 감사한 마음으로 잘 이용하도록 하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