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망고 다이어트 : 뱃살빼기, 뱃살빼는방법, 앤뷰티다이어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다이어트를 위해 무엇인가를 구매하는데 가장 많은 돈을 쓴 것 같아요. 젊었을 때는 옷 사는 것이 그렇게 좋았는데 나이 먹으니까 나오지 말았으면 하는 부분의 살들이 왜케 튀어나오나요...특히 뱃살...누가 좀 가져갔으면 ㅜㅜ 얼굴에 기미와 주름도 많아지니까 화장을 해도 화사하지가 않더라구요.

큰 키가 아니라서 그런지 1 ~ 2kg 빼는 것은 티도 안 납니다. 키 작은 여성분들 공감하지 않나요? 일단은 뱃살빼기에 좋다는 여러운동들을 해보았지만 그것은 한계가 있었어요. 자꾸 나이탓나이탓 하고 싶지는 않지만...어쩌겠어요. 나이 먹으면 살도 마음대로 뺄 수 없다고, 그러니까 젊었을 때 운동한만큼의 효과를 볼 수 없다고 합니다.



홈쇼핑 보면서 다이어트 약도 많이 사는 편이고 운동기구들도 잘 사는 편이에요. 모르겠어요, 왜그러는지...자꾸 몸무게에 집착하게 되더라구요. 아니 어쩌면 숫자에 집착하는 건지도... 여자 몸무게랑 나이는 묻지 말라고 그러잖아요? ㅋㅋ

집에 숀리 운동기구 2개랑 승마기도 렌탈했고 수영 하면서 좀 빼놓은 몸무게 상태입니다. 그런데 이 밑으로는 절대 안 내려가는거예요 ㅠㅠ 진짜 원하는 몸무게까지 도달하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체지방 분해약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많이 검색해봤어요. 이름만 대도 알만한 유명한 그런 것들...뱃살빼는방법만 쳐도 엄청 나던데요.



눈여겨 본것이 앤뷰티다이어트입니다. 일단은 <삼성제약>이라서 믿음이 갔어요. 국내 유명한 제약회사라는 것은 무시할 수 없눈 중요한 정보입니다. 요즘 먹거리들로 장난치며 상술부리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게요. 그래서 일단은 이름있는 브랜드라서 선택을 했어요.


다이어트에 관심있는 사람은 다 압니다.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특히나 뱃살빼기에 효과가 엄청나다고 해요. 돌외잎주정추정추출분말. 말도 어려운데 이것도 뱃살빼는방법으로 유명해서 방송에 나오는 것도 본 기억이 나요.



그런 말이 있잖아요? 한 번 불었던 풍선은 바람을 빼도 쭈글쭈글하다!

살빼고 나면 이런 부분이 걱정이기는 했어요. 탄력 제로... 더 늙어보일 수도 있다는 위험한 진실.  그런데 앤뷰티 다이어트는 피부탄력도 지켜준다고 해요. 어제도 홈쇼핑으로 다이어트 제품을 봤었는데요 ㅋㅋ 거기에도 핑거루트, 핑거루트 엄청 강조하더라구요. 앤뷰티는 핑거루트, 와일드망고, 돌외추출잎?? 아무튼 피부보습, 뱃살빼기, 체지방 분해에 도움이 되는 좋은 원료가 많이 들어가는 것 같았어요.


키토산 성분도 들어있어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와일드 망고 다이어트 정리해보면?

뱃살빼기 좋은 와일드 망고, 피부에 좋은 핑거루트, 건강을 위해 키토산 성분! 등등 다이어트와 피부와 건강을 위한 종합 선물 세트아닐까요? 왜냐면 제약회사에서 만들었으니까, 더군다나 국내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한국인 체질에 맞게 얼마나 잘 만들었겠어요?


그래서 선택한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여기까지가 한 가지 종류입니다. 핑거루트가 들어간 거고요, 물에 타서 마시는 거예요. 덕분에 커피나 탄산도 줄었고요, 단지 이것만으로도 건강이 어느 정도 플러스 되지 않았나 싶어요. 간단하게 맥심 커피처럼 포장이 되어 있어서 여행을 가거나 외출할 때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점이 좋아요.



여기까지가 또 다른 와이드망고 다이어트입니다.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이 들어있어서 색깔이 거무티티해요. 설명은 들었었는데 기억은 솔직히 잘 안나요. 얼핏얼핏 생각 나는 걸로는 체지방 분해를 하면서 몸에 근력을 넣어준다고 하던 것 같은데 ㅋㅋ 잘 생각이 안 납니다. 효과만 있으면 나는 장땡!!



여기까지가 또 다른 제품, 키토산이 들어가있는 겁니다. 왜 이렇게 제품이 많냐면요 음식에도 궁합이 있잖아요. 뭐 먹고 나서 뭐 먹으면 안 된다 그런 것처럼요. 뱃살 빼기에 도움이 되는 여러재료이지만 언제 먹느냐, 어느 시간에 섭취하느냐 그런게 중요한 가봐요. 그래서 재료별로 따로 만들고 섭취하는 시간도 다 다르더라고요.



확실히 약빨을 받으면ㅋㅋㅋ 살이 잘 빠지는 것 같아요. 일주일 먹었더니 살이 3kg 정도 빠졌습니다. 제가 완전 과체중은 아니었으니까 저보다 살이 더 많은 분들은 효과가 확 날 것 같아요.



이것은 뭐 의미있는 사진들은 아니지만 이런 사람들이 먹으면 좋다고 합니다. 어쨌거나 저는 삼성제약 앤뷰티 다이어트로 효과를 봤고요, 체지방 감소, 피부건강, 간편하고 쉬운 섭취! 이런 것들은 정말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진짜 중요한 거!

처음에 상담 전화했을 때 막 사라고 강요하지는 않았어요. 먼저 제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주었는데요 기상이나 취침시간 같은 것도 물어보고, 주로 먹는 음식, 음식을 빠르게 먹는지 천천히 먹는지, 술은 얼마나 자주 먹는지, 티비 볼 때 누워있는지 앉아있는지 등 다른 곳보다 엄청 꼼꼼하게 물어봐주고 분석해주었어요.

몇 킬로그램까지 빼고 싶은지 말해주고, 키와 몸무게의 환상적인 조합도 알려주니까 참 괜찮더라구요.


지금은 47.8입니다. 바지는 26입고요 참고로 제 키는 163이고 목표는 45에용 ㅎㅎ

뭐 구매하지 않더라고 무료 상담을 통해 내 라이트 스타일을 알아보거나 건강하게 뱃살빼기 그런 방법에 대해 1:1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